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포인트 및 이벤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번호: 16

    등록된 회원님들은 상품 구입시 일정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쌓여진 포인트는 정해진 규정에 따라 도달하게 되면 상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 사용 이벤트 시에는 포인로만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상품관련] 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번호: 15

    제품 설명서나 홈페이지 상세설명을 꼼꼼히 참고하시어 설치해 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고시 검품과정에서 꼼꼼히 살핀다고 했어도 드믈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에는 당사가 책임지고 새상품으로 재 발송하겠습니다.

    반송하시기 전에 전화(031-841-7313)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겨 주시면 먼저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관련] 상품이 잘 못 왔습니다.   

    번호: 14

    죄송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왔을 경우 당사가 책임지고 교환하여 제 발송 해 드리겠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반소, 재발송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그러나 오주문으로 인해 발생한 것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관련] 상품이 파손되어 왔습니다.   

    번호: 13

    죄송합니다.

    출고시 검품 및 포장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만 택배 운반시 또는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인해 드믈게 파손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파손된 제품 촬영한 후에 계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고 상품을 반송하여 주시면 곧바로 새상품으로 교환하여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취급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는 아쉽게도 당사가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죄송합니다.

    빠른 재 제작 을 하여 상품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먼저 전화(031-841-7313)를 주시거나 계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재 제작 기간을 당기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 [환불요청]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1

    교환 및 반품 접수기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교환 및 반품 접수가 불가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상품 수령 후 가능한 즉시 상품하자 및 제품 검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훼손 및 상품 포장을 심하게 훼손한 경우

    고객의 귀책사유로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제작 상품에 반품 불가로 표시된 경우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 또는 상품 자체가 훼손되어 도착한 경우 고객센터 (031-841-7313)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귀책사유가 아닌 경우 왕복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인 경우 고객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제작불량을 제외한 어떠한 이유에서도 반품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10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먼저 연락을 주시면 (연락을 주실 때 주문 번호를 알려 주세요)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또 온라인 상에서도 가능하오니 취소 요청을 하여 주시면 적극 도와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반품 요청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안내] 더 빨리 상품을 받을 수는 없나요?   

    번호: 9

    당사가 위치한 경기도 의정부 용현동(홈페이지 회사 소개 /service/company  /service/company  하단의 지도 참조) 인근에 계신 분은 (물건이 발송되기전) 본사를 직접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때는 상품을 주문하시고 나서 먼저 전화(031-841-7313)를 주시면 발송시키지 않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사정이 생겨 방문을 취소하셔야 한다면 재 연락을 주셔서 발송을 요청하시면 택배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 [배송안내] 상품이 안와요   

    번호: 8

    죄송합니다.

    당일 출고된 상품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일 출고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홈페이지 하단에 택배사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해 보시면 실시간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지나 산간, 도서 지역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는 주문후 3일 이내에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지나 산간, 도서지역의 경우는 택배사의 홈페이지 https://www.ilogen.com/web/customer/faq 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상품 먼저 보내 줄 수는 없나요?   

    번호: 7

    죄송합니다.

    당사의 규정 상 미결제 선출고는 어렵습니다.

    고객과의 상호 신뢰 관계 형성에 있어서 '반품 및 환불' 시스템이 있으니 선결제를 하여 주셔도 큰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안심 결제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으니 환불이나 반품에 큰 염려를 하지 될 듯 합니다.

  • [주문결제] 결제가 안됩니다.   

    번호: 6

    먼저 사용하신 체크 카드의 경우는 잔고를 확인해 주시고 신용카드나 모바일 결제 수단의 한도액을 점검해 주세요.

    계좌 이체의 경우에는 이체시 계좌 정보를 정확히 기입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 후 문제가 없을 시에는 전화(031-841-7313)를 주셔서 상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장바구니에 둔 상품에 관하여는 특별한 기간이 없습니다.

    다만 장바구니에 두었거나 찜을 해 두었을지라도 일정기간이 지나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는 주문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주문 후 결제는 즉시 해주셔야 발송이 이뤄집니다. 

  • [주문결제] 주문 후 언제쯤 배송이 되나요?   

    번호: 4

    당일 4시전에 주문이 이루어진 경우는 당일 출고됩니다.

    당사가 계약을 맺은 배송회사는 로젠 택배입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산간, 도서지역이나 오지를 제외하면 3일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 제작품의 경우는 주문 후 일정 제작일과 시험 검품 시간이 지난 후 발송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것은 상담전화 031-841-731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정보가 유출되기도 하나요?   

    번호: 3

    호스팅업체인 가비아와 함께 최대한 해킹으로부터 정보 유출에 힘쓰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를 피치 못할 사고를 제외하고는 의도적으로나 상업적으로 회원 정보를 유출시키지는 않습니다.

    유출 방지에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이 아니면 구매를 할 수 없나요?   

    번호: 2

    비회원이라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등록을 하시면 할인 및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께는 회원 구매 포인트가 쌓여 일정 포인트가 쌓이면 그만큼의 구매시 할인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는 어디서 찾나요?   

    번호: 1

    회원정보는 로그인을 하신 후 mypage에서 확인 및 수정 가능합니다.

    만약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로그인 버튼 밑에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가입하셨을 때의 등록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관련된 찾기 정보가 보내집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